님, 새해 결심은 잘 실천하고 있나요? 혹시 1월 한 달을 소모적으로 보냈다고 느껴진다면, 삶의 주파수를 높여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 보세요. 별 생각 없이 해오던 일에 '방향성' 더하기, 자존감을 갉아 먹는 나쁜 습관 줄이기, 어렵게만 느껴지던 분야와 친해지기 같은 작은 노력들이 나만의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어요. 오늘은 삶의 주파수를 높이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할게요. 소모적으로 느껴지는 일에 방향성을 찾고 나만의 브랜드를 만드는 법, 나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는 정치와 친해지는 법, 나쁜 습관 고치는 팁까지 함께 알아 볼까요?
Small Brand
우리가 전통에 끌리는 이유
전통에 유머 더하기
고양이 발 모양의 효자손, 냉장고나 현관문에 쉽게 부착할 수 있는 자석 형태의 액막이 명태⋯. 절로 웃음이 나지 않나요? 버금메이킹은 유머를 담은 현대적인 굿즈를 통해 우리 문화의 전통을 이어가는 브랜드예요. 정연중 대표는 스스로 소모된다고 느끼는 일에서 벗어나, 디자이너로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한 끝에 우리 문화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 작업을 추진하기로 결심했죠. 님도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나요? 정연중 대표가 가치와 비전을 떠올리며 자신만의 방향성을 찾아간 과정에서 힌트를 얻어 보세요!
매일 쏟아지는 뉴스 속 정치 용어들은 왜 이렇게 어렵게만 느껴질까요? 정치가 우리의 삶에 크고 작은 영향을 미친다는 걸 알면서도 어쩐지 멀게만 다가옵니다. 하지만 정치인들이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문제를 우선적으로 해결하도록 만들려면, 우리의 관심과 요구가 반드시 필요해요. 시작은 가까운 곳에서부터 실행해 보세요. 내가 살고 있는 '우리 동네'에 필요한 목소리를 내는 일 말이죠. 사실, 상당수의 정책은 정치인이 문제를 인지하지 못해 만들어지지 못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differ가 정치에 참여하는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 드릴게요.
님의 책상 위 세계는 어떤 모습인가요? 책상에서 펼쳐지는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하고 싶나요? 지금 더 현대 서울 5층에서 열리고 있는 <UNIVERSE ON MY DESK>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보세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불필요한 것을 비우고 본질에 집중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페르소나 세 명의 책상 위 가능성을 탐구하는 특별한 공간을 준비했어요.판화 아티스트 임호정, 정원 디자이너 이가영, 문구 디자이너 이혜영의 책상 위 세계를 만나보고, 모션데스크에 앉아 이들이 추천한 책을 읽으며 새로운 영감을 얻어보세요. 또 나만의 핀 버튼 만들기, 부케 카드 제작하기, 나를 기록하기, differ의 툴키트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답니다. 님만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더 현대 서울로 향하는 건 어때요?
올해만큼은 꼭 고치고 싶은 나쁜 습관이 있나요? 누구에게나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나쁜 습관이 있어요. 덤으로 따라오는 자괴감은 우리를 조금씩 불행의 늪으로 밀어넣기도 하죠. 과거의 나를 탓하는 대신 매일 작은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differ가 준비한 툴키트를 통해 나의 현재 상태를 점검하고, 상황에 맞게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팁을 알아볼까요? 우리보다 먼저 나쁜 습관과 씨름하며 이를 극복한 전문가들의 조언도 준비했어요!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유용해요
● 나쁜 습관을 고치고 싶지만 매번 실패하는 사람 ● 나쁜 습관을 고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찾는 사람 ● 나쁜 습관은 버리고 좋은 습관을 남기고 싶은 사람